-
Q : 신규 POS 로그인 비밀번호 맞게 입력해도 잘못된ID/PW라고 나옵니다. 어떻게 해야 되나요?
A : 코드관리-> POS장비설정 -> 모든 사항들 입력안내함.
Q : POS창이 사라져 실행 눌러도 안떠요. 어떻게 해야 되나요?
A : 화면 하단 인터넷익스플로어들 속에서 꺼내드리고 있습니다.
Q : VAN연결 후 포스실행 안됨.
A : [매장POS장비설정] 에서 매장코드 조회 후 [수정] 클릭 후 체크된 란 모두 입력.
(아래쪽 VAN장비사용여부 [사용]으로 체크)
Q : 포스실행시 “마진정보가없습니다.” 라고 팝업이 보입니다. 어떻게 해야 되나요?
A : 자사 본사로 연락 하여 [매장마진정보등록]에서 매장마진을 입력 하시면 됩니다.
Q : 매장의 판매원이 선택되지 않음
A : 마감관리아이디등록에서 매장아이디의 매장선택 해줘야 함. -
Q : 아이디 등록 후 본사/매장메뉴가 안보여요.
A : 매장은 본사로 문의 / 본사는 마감관리 -> 아이디별프로그램등록 을 해주어야 합니다.
Q : 타매장재고현황 조회버튼이 사라졌어요.
A : 매장관리 or 로그인 시 알림팝업창
-> RT반입반출
-> 지시/요청 내역에 이틀이 지난건이 있을 시 패널티로 조회버튼이 안보입니다.
-> 처리완료 시 조회버튼 보임
B: 매장 오픈일로 30일 이 되지 않았으면 타매장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.
Q : 실사등록 후 재고변동이 없습니다. 어떻게 해야 되나요?
A : 본사 => 영업관리 => 창고/매장 LOSS등록 => 확정 처리 하시면 재고 반영이 됩니다.
Q : LOSS등록 후 재고가 이상 합니다. 어떻게 해야 되나요?
A : 실사일자와 같이 출고나 반품 등 이슈가 있어서 그럴수 있습니다. 확인해 보세요
Q : 등록한 전표 수정/삭제
A : 등록한 프로그램에서 우측 전표번호 돋보기 클릭하여 조회 후 수정 삭제 하시면 됩니다.
Q : 엑셀업로드시 오류발생
A : 사용할 메뉴에서 양식받기 – 해당코드명으로 입력. 날짜는 숫자만 입력
– 통합문서 97-2003으로 저장 을 하셔야 합니다.
Q : 실사등록
A : LOSS등록시 재고기준, 실사기준 선택
** 재고기준 : 실사한 재고를 제외한 상품들은 다 ‘O’ 으로 처리.
** 실사기준 : 실사재고만 변경됨. (실사를 제외한 나머지 상품들을 원래의 수량으로 처리)
Q : 가격수정
A : > 상품가격변동: TAG가, 원가, 행사구분 변경가능
> 상품코드등록: 원가 변경가능
> 일괄가격변동: 현재가 바꾸는곳 (변동가에금액입력)
> 매장가격변동: 매장선택 후 그 매장만 -
-